최신기사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 vs 하재숙, 여고생 교복 ‘혈투’ 공개

기사입력 2015.01.09 09:29:1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와 하재숙의 교복 혈투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SBS 새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김유진) 제작진은 남보라 하재숙의 교복 혈투 사진을 9일 공개했다.

남보라와 하재숙은 이번 드라마에서 각각 진심 원조 통닭의 무대뽀 막내딸 이순정 역과 운탁 치킨 오너 천운탁(배수빈)의 막내 여동생 천은비 역을 맡았다. 천은비는 자신의 집과 비교도 안 되는 수준의 치킨 집 딸 면서도 당찬 이순정을 라이벌이자 눈엣가시로 여기고 사사건건 괴롭히며, 대립을 일삼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순정과 천은비가 교복을 입은 채로 격하게 싸움이 붙어 교실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다. 사진 속 장면은 천은비의 비아냥거림에 이순정이 불쑥 책상 위로 올라서고 끝내 발차기로 천은비를 가격한 상황. 이어 두 사람이 서로의 머리끄덩이를 붙잡고 한꺼번에 넘어지며 바닥을 구르게 된 것.

제작진은 “남보라와 하재숙은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을 시작하면서 이순정, 천은비 캐릭터로 완벽하게 몰입해 있다”며 “드라마에 ‘올인’하고 있는 두 사람의 연기 열정이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내 마음 반짝반짝’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으로 상징되는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오는 17일 방송.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삼화 네트웍스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hotnews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타일링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