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라이징 슈즈 브랜드 TOP3 `프로모션 진행 중`

기사입력 2013.01.21 10:58:5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매경닷컴 MK패션 배태랑 기자] 최근 패션 마켓에서 국내 디자이너의 가방과 구두 브랜드의 선전이 놀랍다. 디자인과 품질이 뛰어나지만 판로개척이 어려웠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편집샵 열풍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주목 받고 있기 때문.

물론 여기에는 독특한 디자인 등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이유도 한 몫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슈즈는 스타일링의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이기도 해 나만의 브랜드를 찾으려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디자이너 슈즈에 주목하고 있다.

디자이너 셀렉샵 더블유컨셉(www.wconcept.co.kr)이 라이징 슈즈 브랜드 TOP3를 소개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기본에 충실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웨어러블한 디자인의 슈즈로 제안하는 베테랑 슈즈 디자이너 최은미의 디자인 슈즈 브랜드 몰핀. 몰핀과 더블유컨셉이 단독 시즌 기획으로 마련한 워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착용 감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더블유컨셉 탑 셀러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더블유컨셉에서는 몰핀 슈즈를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샘플 슈즈 세일이 진행 중이다.

▶남성 슈즈 맞춤 열풍을 불러오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지난 2006년 런칭한 수제화 브랜드 슈즈바이런칭엠은 기존 우리가 알고 있던 수제화와는 사뭇 다르다. 장인의 견고하고 섬세한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고도의 수작업을 통한 정통 클래식 슈즈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슈즈바이런칭엠은 특히 뉴욕 패션위크, 서울 패션위크 참가 등을 통해 ‘제네럴아이디어’, ‘비욘드클로젯’ 등과 콜래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로 남성복에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무드가 강세를 띄면서 자연스럽게 맞춤 슈즈에도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주목 받았다. 더블유컨셉에서는 인기 슈즈들을 5년 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세일을 진행 중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매일매일 스타일을 살려주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패션 매거진을 통해서도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젬마양. 부드러운 가죽소재와 구조적인 커팅의 조화가 특징인 젬마양은 여성스럽고 간결하지만 뻔하지 않은 매력이 있는 디자인으로 매일매일 신고 싶은 슈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계한희 디자이너의 ‘카이’와 함께 신발과 백 컬렉션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블유컨셉에서는 1월 27일까지 최고 40%까지 할인되는 젬마양 브랜드 위크가 진행 중이다.

[매경닷컴 MK패션 배태랑 기자 fnews@mkinternet.com/사진=더블유컨셉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hotnews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타일링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