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뮤직뱅크’ 나인뮤지스, 172cm ‘모델돌’의 타이트한 점프슈트 ‘섹시 폭발’

기사입력 2015.01.23 19:47:55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섹시한 컴백 무대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23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나인뮤지스가 출연해 신곡 ‘드라마(DRAMA)’를 열창했다.

나인뮤지스는 검정색 가죽소재의 타이트한 점프슈트를 착용, ‘모델돌’이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다. 아울러 섹시한 느낌의 안무와 시선처리로 섹시한 느낌이 물씬 나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드라마’는 로즈 피아노(Rhodes Piano) 섹션과 레트로한 오르간 멜로디라인, 70~8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주를 이룬 중독성 강한 레트로 펑키스타일의 곡이다. 드라마 에서처럼 누구에게나 일어 날수 있는 일이지만 자신에게 벌어졌을 때 더욱 강하게 와 닿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마치 무대 위에 오른 듯 상상속의 모습, 현실 속의 내 모습과 대비되며 표현돼 초현실적 상황과 현실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며 방황하는 자신의 모습이 극적으로 묘사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종현, 정용화, 비투비, 매드클라운, 노을, 나인뮤지스, 유키스, 리지, 포텐, 다비치, 앤씨아, 소나무, 나비, 헤일로, 타히티, 여자친구, 에디킴, 원펀치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hotnews

최신기사

이슈포토

스타일링

연예